A/S 안내

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031-904-8909

평일 AM 09:00 - PM 5:00(점심시간 12:00~13:00)

(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

  • 서비스 규정 및 품질보증
  • 택배 A/S 안내
보증기간
  • 제품본체 : 구입일로부터 1년
  • SD카드 : 구입일로부터 6개월(제품 구매 시 기본 구성품에 포함된 SD카드에 한함)
  • 기타 구성품 : 구입일로부터 6개월
  • ※ 구입일 확인은 구입 영수증 및 당사 전산 시스템 정보(제조일)을 통해 확인합니다.

무상서비스
  •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제품 사용 중 불량증상이 나타난 경우는 무상으로 A/S를 해드립니다.
  • ※ 무상기간내 수리 및 교환 받아도 보증기간은 연장되지 않습니다.
        (보증기간은 구입일로 1년입니다./수리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.)

유상 서비스
  •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
  • 소비자의 사용상 부주의 또는 고의로 발생된 고장
  • 사용상 정상 마모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  • 차량운행중 낙하로 인한 불량건
  • 천재지변등으로 인한 고장발생건
  • 침수 또는 이물질 오염 등으로 인한 부식
  • 사용 전원의 이상 또는 연결기기 불량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  • ※ 유상 서비스일 경우, 고객님께 연락드려 서비스 절차 및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.
        고객님께서 유상서비스에 동의하시고 A/S비와 왕복 택배비를 입금하시면 A/S를 진행합니다.

기타
  • 블랙박스는 영상 기록 장치로서 사고 발생시 동영상 녹화가 목적이지만 모든 사고 영상을 녹화하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.
  • 녹화파일 손실에 의한 손해, 유실된 파일 복구에 관한 손실, 고장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.
A/S
방문수리
  • 방문수리는 진행하지 않습니다. 택배를 이용바랍니다.
A/S 센터
접수안내
  •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142 유니테크빌 515호 앤나인(신백마대리점)
A/S 택배
접수 신청
택배비
부담안내
  • 제품의 보증 기간이내 (고객 미부담)
  • 제품의 보증 기간이후 (고객 부담)
  • 제품의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과 같은 경우 택배비가 부담됩니다.
    • -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인 경우(개조 및 임의 분해 포함)
    • - 고장으로 착각하여 제품을 보냈을 경우
    • - 지정택배가 아닌 타 택배회사를 이용할 경우